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인드카푸어 20/30대 데일리백 추천,FINDKAPOOR 핑고백,스트랩교환으로 갬성가득 나만의스타일로변신!

슬프고 재미있는 이야기

by 시시돌이 2020. 4. 22. 21:44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데일리백으로 아주 적절한 녀석 소개하나 해드릴려고 왔습니당! ㅎㅎ

 

파인드카푸어 몇년 전부터 핫한 브랜드죠

그 중 스테디 샐러가 된 핑고백!

 

저렴한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 높은 호환성까지 겸비한

갓성비 좋은 파인드카푸어

 

FINDKAPOOR파인드카푸어 핑고백 20 옐로우콤비

스트랩은 STRAP 79 EYELET AILISH

아일렛 앨리쉬 옐로우

 

 

진주 스트랩도 가지고 있는데

이건, 거의 분크랑 매칭해서 쓰고 있답니다.ㅋㅋ

 

분크 토크백은 나중에 따로 한번 포스팅 할께요 ^^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20을 스트랩 교환해서 쓰고 있는 후기를 가져와봤어요.!

 

 

 

 

 

파인트카푸어 핑고백 20 베이직라인 세트 옐로우콤비 스트랩

영롱한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20!

 

 

전 스트랩 + 핸디스트랩 + 핑고백 해서

10만원 안되게 면세에서 샀구

지금 가격은 이렇네요:)

 

20대 데일리백으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20 사이즈구요

노랑/그레이 콤비색이랍니다.

 

기본 스트랩은 그레에에요.

그레이 숄더 스트랩,

그레이 스터드 핸디 스트랩

 

 기본! 옵션!

 

 

전 스트랩을 몇개 더 구매해서 추가로 쓰고 있어요!

 

 

이게바로 저의 카인드카푸어 데일리백!!! 

 

 

옐로우 그레이 조합이 참 예쁘죠!! 후훗

 

 

 

파인드 카푸어 핑고백 20 스트랩 교체 사용

 

 

정말 데일리 백으로 잘 메고 있구요.

생각보다 넉넉해서

23사이즈 고민했지만

20사이즈도 괜찮네요!

 

파인드카푸어가 요즘 대세긴 대세인가봐요 ㅋㅋ

스트랩 교체를 할 수 있고

예쁜 색감인것도 한몫 한듯합니당

 

 

 

 

 

 

안감도 없구

이너백은 당연히 없구

수납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군더더기 없어서 더 좋은듯 해요.!!! 

 

잠그면 딱!

 

이렇게 복조리 모양으로도 변신이 가능해서

기분에 따라 모양도 변신하고 색도 바꿀 수 있어서 20대 데일리 백으로 추천

전 30대지민 30대 데일리 백으로도 추천해요 ㅋㅋㅋㅋ

 

전 복조리 모양을 더 선호해요^^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참 잘 디자인 된 듯해요!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핸드 스트랩 스터드 , 진주 핸디 스트랩

 

왼쪽 : 기본 스트랩은 스터드 장식.

오른쪽 : 선물받은 진주 핸디 스트랩

 

둘다 느낌 다르니까~~~~~~

 

얼마전에 분크 토크백을 샀는데 스트랩 하나 증정이었는데 비슷한 색을 받아서 좀 찜찜하더라는....

 

고마운디 안고마운 그 느낌 아시나요 ㅋㅋㅋㅋ

그래도 다른 느낌으로 주셔서 감사합니당 히히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핸디스트랩 교체 복주머니 모양 착샷

 

 

짠 복조리 모양.!

예쁘죠:)

 

까만 원피스에 들땐 블랙도 찰떡!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데일리백으로 추천드려요.

핸디스트랩, 숄더스트랩 자유자재로 교체 가능하니까 더 좋은 듯해요.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숄더 스트랩 교체 실 사용 사진입니당!

 

 

 

 

 

 

 

이번엔 옐로우 스트랩으로 숄더 스트랩을 교체해 보았어요.

 

아일렛이 부담스럽지 않고 딱! 거기다 그레이 콤비라서 무난한 옷에 매칭할땐 딱이에요:)

 

 

제가 젤 많이 착용하고 다니는 조합!!!

20대,30대 모든 연령때에서 다 ~  어울리는 데일리가방!!

이쯤이면 그냥 제 가방 자랑인게 분명합니다 ㅋㅋ

 

 

 

 

예쁘죠❤️

 

#20대데일리백 으로 추천 드리는 #파인드카푸어핑고백 20사이즈

스트랩은 옐로우 아일렛이에요.

 

 

 

 

 

지금은 면세점에만 있네요ㅠㅠ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20은 정말 스트랩을 기분에

맞게 변경하는 맛이 쵝오

 

 

파인드카푸어는 정말많은 스트랩을 가지고 있고

기분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스트랩을 변경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홈페이지에 가서 얼마나 많은 스트랩이 있나 한번 보았어용.

 

 

 

 

 

 

 

 

 

 

 

 

 

 

 

 

 

파인드 카푸어 스트랩 종류와, 핑고백에 어울리는 스트랩 !

출처는 파인드카푸어 공식 홈페이지에요.

정말 많죠!

 

저기에 제가 구매한 아일렛 스트랩이 없는 걸 보면

그때그때 팝업식으로 등장하는 리미티드 디자인이 있는 듯해요.

 

개인적으로 전 석정혜 디자이너님 너무 좋아해요 히히

너무 멋있어요 정말

(보고 계시나요, 사랑합니다.ㅋㅋㅋㅋ)

 

 

그렇다면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20 스트랩

착샷!

 

이자

 

오늘의 #데일리룩 #OOTD

 

 

 

 

 

 

 

 

요리조리 딩굴딩굴

 

오늘은 톤다운 코디인데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어울리죠 ?

 

무난한 외투에도 딱.

 

오늘 코디는

 

자라 니트

코트 동대문표 도매

바지는 .. 어디꺼여뜨라..

신발은 꺌랑

https://m.blog.naver.com/lovekind7/221864920144

 

 

 

자라 세일 특가상품, 국민템이 될 소프트 이펙트 니트 스웨터 & 버튼 니트 가디건 후기, 착샷

 

다 해도 20 이 안되는 코디 ㅋㅋㅋㅋㅋ너무나 좋죠오

다음에는 다른 가방 소개도 해드리겠습니당 ! 

 

그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