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대방가죽공방 이라디에 OPEN임박!! 5월 오픈이벤트와함께 다양한 가죽제품을 만나봐요!!

irradie 가죽공방 일상

by 시시돌이 2020. 4. 21. 14:20

본문

 

 

안녕하세요!! 썽파미입니당! 

 

오늘은 이라디에 가죽공방에서 만든 독특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공방 오픈을 앞두고 이것저것 정리하다가 정말 ~ ~ 독특한가죽제품들, 다양한소품들을 하나씩 찾아냈네요 ㅋㅋ

 

저희 이라디에의 역사가 숨쉬는 그 현장?을 볼수있습니다!!

이게머야? 라고 볼수도있지만 정말 소중한 녀석들로만 골라봤습니다 !

 

 

가죽공방의 가장 기초중에 기초라고 할수있는 생지 베지터블가죽으로 만든 지갑들.

가죽공예에 필요한 염색이나 카빙기법, 그림그리기 등 다양한 공예활동은 주로 이 생지 가죽으로 진행이되요!

엄~~~~~~~청 부드럽고 소중한그런느낌이라 스크래치에 매우 민감.. ! 그래서 염색이나 카빙 또는 재가공을해서

또다른 멋진 가죽으로 시중에 나와있기도하죠^^

 

 

레트로 느낌의 크로스백, 카메라가방, 힙쌕 등 낡고 오래된것처럼 보이는. 하지만 멋스럽고 디테일 하나하나가 완벽하게

실용적인 이런 제품들도 있어요!^ㅡ^

 

 

또한 젊은 감성으로 다양하게 패턴을 변경해서만든 제품들.

가죽의 컬러와 재질또한 혼합하여 독특한제품을 만들기도했구요!!

주로 해외시장으로 수출되는 디자인들이 정말 독특해요! 우리나라의 지폐나 카드의 구조랑 다르게

해외는 아직도 동전을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동전지갑은 필수., 우리나라는 어느순간 현금지폐조차도 점점...없어지는건

지갑쟁이로써 조금은 안타깝네요 ㅜㅜ ㅋㅋ  

 

 

크 또하나의 레트로!! 특수피혁으로 제작한 아이템들도 많이 있어요!

악어가죽,상어가죽,도마뱀가죽,타조가죽,파티온뱀가죽,송치가죽,개미핥기가죽?! 머이런것도 있어요 엄청 신기할뿐!!

독특한 특피만의 매력은 아는사람만 안다!!! 후후

 

 

이것이바로 이라디에 역사속에 한 획을 그었다고 할수있는 특피인데요.

물고기가죽! 잉어가죽 지갑이에요

지금은 수요가없고 구하기도 어려운가죽이지만 한때(한30년전쯤?ㅋㅋ) 정말 많이 만들고 붐이 일어났기도했죠.

물고기비늘이 떨어지고난 그 자리, 거친표면이 그대로 살아있는 이런가죽은 아마 이라디에말고는 찾아보기 힘들수도있겠다고? 감히 말씀드려보겠습니다 흐흐

 

 

다가올 연휴! 그리고 가정의달 5월!!

5월을 맞이하여 신대방동 가죽공방 이라디에 에서는 원데이클래스 / 정규클래스 / 주문제작 등 다양한 컨텐츠로

오픈 이벤트와함께 찾아오겠습니다^^ 많은 응원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